본문 바로가기
세상에 이슈

3개월 만에 재회한 푸바오와 강바오, 감동의 눈물!

by Maccrey 2024. 7. 13.
반응형

잊지 못할 재회 장면! 

 

지난 4월 중국 쓰촨성 워룽 선수핑 판다센터로 이동한 푸바오와 그를 돌보던 에버랜드 사육사 강철원씨의 감동적인 재회가 유튜브 채널 '말하는 동물원 뿌빠TV'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영상 속에서 강 사육사는 3개월 만에 만난 푸바오를 다정하게 쓰다듬으며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처음에는 강 사육사를 알아보지 못했던 푸바오는 곧바로 그의 주변을 빙빙 돌며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강 사육사는 푸바오의 새로운 환경 적응 과정에 대해 "아직 긴장이 지속되는 상황이지만, 주변 환경이 좋아 앞으로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안도감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푸바오를 꾸준히 챙길 것이며, 그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울먹이는 시청자들의 반응

 

푸바오와 강 사육사의 감동적인 재회 장면은 많은 시청자들의 눈물을 글썽이게 했습니다.

  • "푸바오가 강 사육사를 알아보고 빙빙 도는 모습에 울먹였어요. 두 사람의 애정이 정말 따뜻하고 아름다워요."
  • "강 사육사가 푸바오를 위해 쏟아내는 애정과 헌신에 감동했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행복하게 지내길 바랍니다."
  • "푸바오의 새로운 환경 적응 과정이 걱정되지만, 강 사육사 덕분에 잘 적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도 푸바오와 강 사육사를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