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만 섹스를 안한다"는 생각, 그건 오해입니다

by Maccrey 2024. 7. 5.
728x90

 

성에 대한 오해와 신화가 여전히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뉴욕타임스(NYT)의 건강섹션에서는 이런 잘못된 지식과 오해들에 대해 다루었습니다.

성 전문가들은 어떤 오해들이 있는지, 그리고 실제로 어떤 사실인지에 대해 조명했습니다.

오해와 신화

  1. 모두가 섹스를 한다는 오해
    • 많은 사람들이 젊은 세대는 모두가 섹스를 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3명 중 1명은 최근 1년간 특정 파트너와 섹스를 하지 않았다고 응답했습니다.
      온라인 포르노그래피와 섹스팅 증가, 음주량 감소 등이 섹스 감소의 요인으로 지목되었습니다.
  2. 삽입만이 섹스는 아니다
    • 성전문가들은 섹스가 반드시 삽입으로 끝나야 한다는 관념을 깨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여성의 대다수가 삽입만으로 오르가슴을 느끼지 않는다는 사실을 조사가 보여줍니다.
  3. 여성 질 윤활제 사용에 대한 오해
    • 폐경기 여성들은 질 건조로 인해 성행위 중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성전문가들은 이것이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질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합니다.
  4. 남성과 여성의 성욕 차이에 대한 오해
    • 성욕의 강도는 성별에 따라 다르지 않습니다.
      성전문가들은 남성과 여성 간의 성욕 차이는 생애 전 주기에서만 존재할 뿐, 일주일 단위로 좁혀 보면 큰 차이가 없다고 밝힙니다.
  5. 계획된 섹스와 즉흥적 섹스의 비교
    • 섹스는 계획된 것이든 즉흥적이든 중요한 것은 상호 간의 감정적 교감이며, 어느 것이 더 나은 섹스인지 이분법적으로 분류할 수 없다고 전문가들은 주장합니다.
  6. 성기능 문제에 대한 오해
    • 발기부전이나 조루는 남성에게 흔히 일어나는 문제이며, 이는 단순히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성기능은 많은 복합적 요소들이 영향을 미친다고 성전문가들은 설명합니다.

결론

성에 대한 잘못된 지식과 신화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퍼져 있습니다. 이러한 오해를 깨고 성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습득하는 것은 개인의 성생활을 더욱 건강하고 만족스럽게 할 수 있는 첫걸음일 것입니다. 성전문가들의 조언을 듣고 자신의 성생활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번 NYT의 기사는 성과 관련된 토론을 촉진하고, 사람들이 자신의 성에 대해 열린 마음으로 이해하고 토의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Tester Share [테스터쉐어] - Google Play 앱

Tester Share로 Google Play 앱 등록을 단순화하세요.

play.google.com

 

 

나비일기장 [수발일기장] - Google Play 앱

수형자 수발가족및 수발인을 위한 일기장으로 수형생활시기에 따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