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아내, 결혼 6일 만에 가출했다" - 한국 남성의 고백과 사회적 반응

2024. 7. 4. 02:34세상에 이슈

반응형

결혼 6일만에 도망을 갔다는 A씨의 베트남 아내. 유튜브 캡처

 

한 남성이 자신의 베트남 출신 아내가 결혼 6일 만에 가출한 사실을 유튜브에 공개하며 사회적 논란의 중심에 섰습니다.

이 영상은 아내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A씨는 영상에서 자신과 베트남 출신 아내 B씨의 결혼 과정과 현재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결혼 직후부터 아내가 한국에 적응하지 못하며, 대화가 거의 없이 영상통화에 매달려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집안이 항상 어질러져 있고, 출퇴근 시에도 서로를 거의 보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A씨는 아내의 체류 비자가 이미 만료되어 불법 체류 상태임을 공개하며, 아내가 유흥업소에서 도우미로 일하는 것을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한 목격자의 증언을 언급하며 현장 조사를 요청했으나 아내를 만날 수 없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영상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강한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실명 공개와 관련된 윤리적 문제와 함께, 사건의 진실 여부와 A씨의 발언에 대한 검증의 필요성이 제기되었습니다.

한국에서의 다문화 가정에서의 현실적인 문제와 함께, 결혼 중개비용이나 지출 문제도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결혼 후 짧은 기간 동안 발생한 이혼 사례는 다문화 가정의 어려움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합니다.

특히 이러한 사례를 통해 결혼 중개 업체의 책임과 이혼 후의 사회적 문제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함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반응형